16. 동물/__가. 고양이

다이소 빙글빙글 고양이 완구 괜찮네:)

행복 금융 2019. 7. 8.

 

다이소를 종종 들려 고양이 용품 쇼핑하는 걸 즐겨합니다. ㅎㅎ

이번에도 역시 다이소를 가더라도 애견애묘 코너를 제일 먼저 가서

간식과 완구를 구경했습니다. 그러다가 우리 주인님들이

생각이나서 고양이 완구하나 구매해 보았습니다.

 

 

다이소 품번 : 1009852 / 품명 : 공양이3단트랙볼완구

 

가격이 저렴해서 고양이들이 잘 가지고 놀까..?

의구심을 품으며 집에 도착해서 조립해서 바로 고양이들에게

보여줍니다. 처음에는 역시 경게하며 슬금슬금 호기심을 보입니다.

우려와 달리 엄청 잘 가지고 놀아줍니다. 얼마나 오래 가지고 놀지는

모르겠지만 지칠때 까지 가지고 놀다 잠이드네요. ㅎㅎ

 

 

아래 쿠팡에서도 브랜드는 다르나 똑같은 제품은 판매하네요.

후기도 많고 무료배송에 비슷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다이소가 근처에 없거나 다이소 갈 시간이 없으신 분은

편하게 택배로 받아보시면 되겠네요!!

모두 고양이를 아끼고 사랑해 주세용~

 

쩐이 디스크볼 고양...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