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이적 : 사우디 러브콜 이적료

행복 금융 2024. 3. 25.

프리미어리그에서 토트넘 핫스퍼의 주장으로 뛰는 손흥민은 최근 사우디 이적 루머에 휩싸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축구 경력은 그의 결정을 좌우할 것입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클럽과 감독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손흥민은 돈보다는 스포츠 경험을 중요시하며, 그의 미래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이에 대한 전망과 그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요소들에 대해 알아봅시다.

 

손흥민 이적 : 사진 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이적 : 사진 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이적 : 사우디 이적료

손흥민의 사우디 이적 가능성에 따른 이적료는 과장된 보도가 있었으며, 실제로는 토트넘과의 재계약이 논의 중입니다. 이전에 보도된 알 이티하드의 이적료 제안은 6,000만 유로(약 867억 원)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으나, 손흥민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손흥민이 토트넘과의 재계약을 위해 사우디 이적료를 고려하지 않고 있으며, 그의 결정은 단순히 재정적 요소뿐만 아니라 축구 경험과 가치에 따라 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보내기 위한 어떠한 제안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으로 보여 이적료에 대한 논의는 현재 진행 중이지 않습니다.

 

손흥민 이적 : 사우디 이적료 사진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이적 : 사우디 이적료 사진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토트넘의 주장인 손흥민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직접 임명한 주장입니다. 이는 클럽과 감독이 그에게 대한 신뢰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팀을 이끌고 있으며, 이에 따른 책임과 자부심을 품고 있습니다.

 

이적을 거부한 이유

작년에도 사우디 이적 루머가 나왔을 때, 손흥민은 자신의 욕구와 가치를 분명히 했습니다. 돈보다는 좋아하는 리그에서 뛰는 것이 중요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 아직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많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돈 뿐만 아니라 자신의 축구에 대한 열정과 꿈을 존중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의 경험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사우디 이적 후보들의 불행한 경험

현재 사우디로 이적한 선수들 중에서도 벤제마나 호날두 등이 행복하지 않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는 사우디 리그의 환경이 유럽 축구에 익숙한 선수들에게 적응하기 어려운 것을 보여줍니다. 손흥민은 자신의 성격과 환경을 고려할 때, 사우디로의 이적이 그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사우디 이적 후보들의 불행한 경험 : 사진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사우디 이적 후보들의 불행한 경험 : 사진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토트넘의 의지와 계획

토트넘은 손흥민을 여전히 미래의 중추적 선수로 여기고 있습니다. 현재 손흥민과의 재계약을 위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클럽은 그를 보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럽은 팬들의 반발을 고려하여 손흥민을 사우디로 매각할 의향이 없으며, 그의 능력과 가치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사우디 구단의 노력과 유혹

손흥민 이적에 대해 사우디 구단들은 손흥민에게 매우 유혹적인 제안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손흥민은 자신의 가치와 이적에 대한 의사를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의 결정은 오직 그 자신의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손흥민 이적 가능성에 대한 루머가 있지만, 그는 토트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클럽과의 재계약이 논의 중입니다. 그의 축구 경험과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그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사우디에서 행복하지 않은 선수들의 사례도 고려해야 합니다. 결국, 손흥민의 선택은 그의 축구 경력과 가치에 의해 결정될 것이며, 그의 팬들은 그를 토트넘에서 계속해서 응원할 것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