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책/__바. 정보

추석 숙박쿠폰 3만원 연휴기간 정부 할인 지원 받기

행복 금융 2023. 9. 7.

추석 숙박쿠폰 선착순 발급 기회를 확보하세요! 추석을 황금연휴로 더 특별하게 보내세요! 숙박쿠폰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생겨난 황금연휴를 국내 여행 활성화의 기회로 활용하기 위해 시기를 당겨 30만 장을 조기 배포합니다. 이번 할인권은 참여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5만 원 초과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쿠폰으로 제공됩니다.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2023년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2주간 발급·사용 가능하며, 1인 1매 선착순으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입니다. 숙소 예약을 미리 하고 추석 연휴를 즐겁게 보내세요! 

 

추석 숙박쿠폰
추석 숙박쿠폰

 

추석 숙박쿠폰

 

추석 연휴를 더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추석 숙박쿠폰'은 풍성한 휴가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도입부에서는 어떻게 이 쿠폰을 활용할 수 있는지와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추석 연휴기간 저렴하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추석 숙박쿠폰'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추석 숙박쿠폰 바로가기

 

추석 숙박쿠폰 받기
추석 숙박쿠폰 받기

 

추석 숙박쿠폰 받기

 

저렴하게 숙박을 할 수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 숙박쿠폰 받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2주간 선착순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발급기간에 빠르게 받길 바래요.

 

1️⃣ 발급기간: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2주간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1인 1매 선착순으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됩니다.

2️⃣ 추석 숙박쿠폰 받기: '추석 숙박쿠폰'을 획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여행 플랫폼인 여기어때나 야놀자에서 5만원 이상의 숙박상품을 구매하기 전 3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쿠폰 확인: 구매 후, 여행사에서 발급된 쿠폰을 확인하세요. 이 쿠폰은 여행사 계정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여행 예약 시에 쿠폰을 적용하면 됩니다.

 

추석 숙박쿠폰 받기

 

최대 20만원 근로자 휴가 어떻게 받을까?

 

정부와 기업이 최대 20만원 지원해 주는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에 대해 알고계신가요?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서 꼭 혜택 받아보세요.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바로가기

 

정부 기업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정부 기업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결론

이번 추석 숙박쿠폰을 활용하여 특별한 숙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황금연휴를 국내 여행 활성화의 기회로 삼아 30만 장의 숙박 쿠폰을 조기 배포합니다. 이 할인권은 참여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5만 원 이상의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쿠폰으로 제공됩니다.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니, 지금 예약하세요!

 

✅ 발급기간은 9월 27일부터 10월 15일 추석 숙박쿠폰 선착순 발급

 

또한,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에 기업과 근로자를 추가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근로자가 20만원, 기업이 10만원을 적립하면 정부가 10만원을 추가로 지원해 국내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14만여 명이 참여한 이 사업에 최대 5만명을 더 지원하려는 노력이 있습니다. 특별한 추석을 즐기고, 혜택을 누리세요!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 추석 연휴 총정리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 추석 연휴 총정리

정부는 ‘10월2일 임시공휴일 확정’ 발표를 8월 31일에 하였씁니다. 그리고 추석 연휴 기간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민생 안정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국민들은 추석을 더욱 풍성

looksense.tistory.com

👉여자 정상 혈압 범위: 나이별 여성 건강을 위한 수치표

 

여자 정상 혈압 범위: 나이별 여성 건강을 위한 수치표

여자 정상 혈압 범위는 나이별(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80대)로 다르지만 일반적인 계산법에 따라 건강한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혈압 수치는 수축기 최고혈압은 111~126 mmHg, 이

looksense.tistory.com

👉청년들을 위한 부담없는 청년월세지원(2023 한시 특별지원)

 

청년들을 위한 부담없는 청년월세지원(2023 한시 특별지원)

'청년월세지원' 2023년 정책이 한시 특별지원으로 새롭게 선보여 도심 속 청년들의 주거 불안을 더욱 덜어줄 전망입니다. 2022년과 다르게 2023년 지원청책에서 소득 조건도 유연해져 경제적 어려

looksense.tistory.com

지금까지 추석 숙박쿠폰 3만원 연휴기간 정부 할인 지원 받기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3. 책 > __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보문고 북클럽 회원혜택과 북클럽 카드  (0) 2008.07.13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