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도서관/__가. 메뉴얼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2023년 방법 메뉴얼

행복 금융 2023. 8. 30.

2023년 5월 10일, 카카오톡은 새로운 업데이트(v10.2.0)를 통해 사용자들의 편의와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중요한 기능을 도입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은 카카오의 지속적인 노력인 '카톡이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룹 채팅방에서 나갈 때 다른 참여자들에게 알림을 보내지 않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채팅방을 조용히 떠나거나 나갈 적절한 타이밍을 놓치지 않게 되어 채팅방에서의 불필요한 메시지와 알림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1. 소개 및 배경

2023년 5월 10일, 카카오톡은 업데이트를 통해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라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였다. 이 기능은 사용자들의 채팅방에서 조용히 나갈 수 있게 해 주어, 불필요한 알림과 메시지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2.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방법

 

새로운 업데이트로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그룹 채팅방을 나갈 때 다른 참여자들에게 나갔음을 알리지 않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나갈 때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사용자가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옵션을 선택하고 나면, 그룹 채팅방을 나갈 때 다른 참여자들에게는 나갔음을 표시하지 않는다. 이로써 사용자는 채팅방에서 조용히 나갈 수 있으며, 불필요한 메시지와 알림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메뉴얼
1 카카오톡을 최신 버전(v10.2.0 이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2 카카오톡> 더보기탭 우측 상단 설정(⚙️)
3 실험실> '채팅방 조용히 나가기' ON/OFF
4 채팅방 나가기를 눌러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면 '조용히 나가기' 체크 후 나갑니다.
5 이제 해당 채팅방을 나갔을 때 다른 참여자들에게 알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아래의 유튜브 영상 링크를 꼭 확인하세요!

 

⏬ ⏬ ⏬ ⏬

 

👉(유튜브)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3. 향후 전망과 '카톡이지' 프로젝트

카카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사용자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알림 설정 개선 및 사용자 상황에 맞는 기능 추가 등이 이에 포함되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카톡이지' 프로젝트는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개선 사항을 반영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갈 것이다. 카카오는 사용자들의 요구와 피드백을 중요하게 여기며, 더욱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결론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한 걸음으로,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는 앞으로도 '카톡이지'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다양한 개선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더 가깝고 안전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카카오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부로,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카카오톡 환경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조회 및 모바일 제출용 PDF 발급 방법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조회 및 모바일 제출용 PDF 발급 방법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은 카카오뱅크에서 개설한 통장에 대한 정보와 세부 내역이 담긴 문서입니다. 이는 실제 통장의 본문을 사본 형태로 제공하여 필요한 경우에 인쇄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사

looksense.tistory.com

👉카카오뱅크 가입 및 장점 (이체수수료 및 출금 수수료 어디든 무료!!)

 

카카오뱅크 가입 및 장점 (이체수수료 및 출금 수수료 어디든 무료!!)

저는 타은행을 사용하다가 카카오뱅크로 왔습니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서 단점은 쓰지는 않았습니다. 그만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겠죠~ ㅎㅎ 다음은 제가 사용하며 느낀 장점을 나

looksense.tistory.com

지금까지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2023년 방법 메뉴얼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