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생활정보

[google adsense 노하우] 구글 애드센스 돈버는 (광고 수입) 방법

행복 금융 2008. 8. 14.


1. 애드센스의 원하는 컨텐츠의 질과 양 그리고 방문객수를 만족 시켜야한다.
    - 구글측에서는 애드센스에 가입한다고 해서 바로 통과 시켜주질 않는다. 구글측에서도 이사람에게
       광고를 올리게 하면 자기들도 수입이 있겠다. 라는 것을 판단한다. 필자도 처음 글도 별로 올리지 않고
       방문객 수도 적었을 때 애드센스에 가입하였다가 퇴짜를 맞은 경험이 있다. 그래서 열심히 나의 전공
       분야를 공부하며 필요한 것들은 블로그에 올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자료가 쌓이고 다시
       구글 애드센스에 심사를 의뢰했고 그런 나의 블로그를 심사에서 통과 시켜주었다.

2. 지저분하게 광고를 올리지 않는다.
    - 필자도 구글 광고가 올라와 있는 블로그들을 자주 방문한다. 그런 곳들 중 유난히 광고를 난잡하게
      올려있는 곳이 있다. 그러면 자료를 찾으러 왔다가도 정신이 없어서 그 블로그를 나가서 다를 곳에서
     자료를 찾기 시작한다. 그러니 최대한 광고는 깔끔하게 올려 놓길 바란다.

3. 어떤식으로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지..
    - 누군가가 나의 블로그의 구글광고를 클릭를 했다면 바로 나의 수입과 연결이 되어진다.
      아래는 구글의 광고 형식중 하나이다.  아래의 광고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광고를 구글에 의뢰한

     

      광고주의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며 광고주는 구글에 광고비를 주고 광고를 부탁하고 구글은 그 광고비를
      받고 광고를 해주는 입장인 것이다. 그 광고를 올리는 사람들은 나 같이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한 사람이다.
      이렇게 서로 상호간의 협력으로 서로에게 이익을 주는 것이다.

   
- 이글을 마치며..

    충분한 자료를 가진 블로그가 준비되어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본인이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겠다는 일념이 있다면 많고 적음을 떠나 분명히 수입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이글을 마친다.
    종종 연구를 하여 나의 노하우를 공개하겠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