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상품리뷰

캠핑 필수품 구이바다! 지라프 3in1 구이바다 가스 비비큐 그릴

행복 금융 2019. 6. 17.

 

지라프 3in1 구이바다 가스 비비큐 그릴 Q190211M

 

코베아 구이바다를 몇년간 잘 사용하다 이 곳 저곳 세월의 흔적이

남아 다시 코베아 구이바다를 살려고 하다가 같이 캠핑 다니는 분이

이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유심히 살펴 보았습니다.

내구성과 화력, 디자인, 구성품, 가격 등을 내가 사용했던 코베아 제품과

비교해 보았다.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오히려 화력이나 구성품 부분이

더 나아 보였다. 그래서 나도 같은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지라프라는 브랜드가 생소할 것입니다.

지라프는 2012년에 설립하여 국내 캠핑브랜드에 다양하게 OEM으로

제품을 생산 개발하고 있는 없체입니다.

코스트코에 가보시면 얇은 버너를 팔고 있는데 그게 지라프에서

만든 버너입니다.

 

 

 

 

 

 

 

 

우선 구성품을 하나하나 살펴보자.

우선 코베아에서는 따로 구매해야했던 수납가방이 기본품으로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구성품으로 되어있어 따로 돈 들어 갈일이 없어 좋습니다.

 

 

 

 

 

본체에는 11자 화구가 있습니다. 이 모양은 코베아 구이바다와도 같은데

일반 버너보다 11자 화구의 불꽃은 빠른 가열을 시켜주어 저는 성격 급한

저는 일반 버너는 더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추가 구성품으로는 구이팬 + 버너받침대 + 뚜껑 + 전골팬

이 있습니다. 코베아에서는 없는 구이팬이 있는데 코딩도 잘되어

있고 고기 기름이 잘 빠져나가게 사이드로 기름구멍도 있습니다.

전골팬은 정말 구이바다의 꽃입니다. 라면도 끓일수 있고 삼겹살도 구울수 있고

어묵전골, 닭갈비.. 수많은 캠핑요리에 다용도로 활용되고 있죠! 전

전골팬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긴답니다!

뚜껑은 반투명 소재를 사용해서 내부가 들여다 보여 자주 열고 닫고 하지 않아도

안을 들여다 볼수있어 기존 코베아보다 좋은 것 같아요.

 

 

 

 

디자인도 잘 빠졌습니다. 색상도 좋고요.

기름받이도 있어서 아래로 떨어지는 기름이나 음식 찌꺼기를 받아

주어 오염을 방지합니다.

 

 

 

한번 테스트 겸 전골팬 소독을 위해 물을 넣고 

가열을 해보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끓은점에 도달아여

물이 팔팔 끌어요. 제가 이 화력 때문에 다른 버너는 못 쓰고

구이바다만 사용한답니다. ㅎㅎ

 

 

마음 급한 저는 늘 쿠팡 로켓배송만 사용하는데요.

한번도 배송이 늦어진 적없이 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문앞에 떡

하니 배송이 완료되어 있어 참 좋습니다.

아래를 누르시면 제가 구매한 제품으로 이동합니다!

캠핑 입문하시는 분들은 버너사지 마시고

조금만 돈을 보태셔서 꼭 구이바다 구매하세요~! 정말 유용합니다!

가격도 코베아 구이바다에 비해 정말 저렴해요!

모두 모두 즐거운 캠핑생활 하세요~

 

 

지라프 3in1 구...

댓글

💲 추천 글